안녕하세요., 고객님,
테이크이지 입니다.
어제 유선으로 통화했던 테이크이지 직원입니다.
어제 제가 고객님의 주문건을 확인하여 직접 포장하였고, 기사님께서 픽업해 가시는것 까지 확인하였습니다.
간혹 택배 시스템상의 오류로 하루이틀 송장조회가 되지 않을때가 간혹 있습니다.
저희도 고객님의 배송흐름을 꼼꼼히 체크후 배송흐름이 없다면 택배사에 문의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선생님덜,,, 어제 출고하신다고 하셨는데 아직도 배송준비중이네요 ^_ㅠ 아직 출발 안된건가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